*교환/반품 주소지
* 자가 접수 시
> 우체국택배 착불 접수 시 :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서울도봉우체국 B1층 소포실, 나우패킹 창동센터 페미니크
> 타택배 접수 시 반품 주소지 (우체국 택배 외 택배사 선불 이용) :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서울도봉우체국 B1층 소포실, 나우패킹 창동센터 페미니크
-페미니크는 자동 택배 수거 미진행으로 반품 접수 후 상담원에게 반품 가능 답변을 받으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우체국택배사로 원송장번호로 반품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결제 수단에서 반품 배송료 차감 후 환불 예정입니다.
-우체국택배 이용시에도 선불 결제는 계약 요금인 2,500원과 차이가 있으며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하시니
꼭 받으셨던 송장번호로 우체국택배 착불 이용 안내 드립니다.
- 타택배를 이용시에는 필히 선불로 택배요금을 결제해주셔야 하며 타택배 착불 발송은 무통보 착불 반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성함이 아닌 다른 성함으로 상품 도착 시 미접수로 처리되어 환불이 지연이 되오니 사이트 우측 하단의 상담톡 혹은 고객센터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페미니크로 반품 상품이 도착 후 검수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며 검수 과정에 문제가 없는 경우 주말 제외 평일 기준 3-5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교환의 경우 상품 도착 후 검수 과정에 문제가 없으면 그날 교환 상품 재주문 들어가기 때문에 상품 입고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든 의류는 세탁 방법이 기재되어 있으며 세탁 후, 착용 후 발생한 상품 문제에 대해서는 수선 및 교환, 반품 등 사후 처리가 불가하며
위 내용을 숙지하지 않고 따르는 문제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배송비
페미니크는 7만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단순 변심 반품 /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주문 건 전체 반품 시 무료배송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이에 따른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상품 교환시 : 5,000원
• 상품 반품시 : 전체 반품 5,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 7만원 미만 : 5,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 7만원 이만 : 2,500원
*불량 및 오배송시 : 페미니크에서 배송비 부담
(단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옵션 변경 시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2,500원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불량+변심 상품 교환, 반품 시 : 2,500원 배송비 반이 청구됩니다.
-기본적으로 반품 배송료는 차감 후 환불로 진행되고 있으며 입금시에는 동명이인이 많아 별도 연락을 주셔야 입금 처리 가능합니다.
*동봉은 분실의 우려가 있어 권하지 않으며 분실 시 페미니크에서 책임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환불의 경우, 반품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진행 (휴대폰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제외)
교환의 경우, 동봉 불가 입금만 가능하며 동명이인이 많기 때문에 입금 후 꼭 연락주셔야 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나 휴대폰결제를 이용해 결제하신 고객님은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택배비 5,000원을 꼭 페미니크 계좌로 송금 후 연락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사이트 우측 하단의 상담톡 상담이나 유선 문의 후에만 접수가 가능하며, 상품과 같이 배송된 반품 내역서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품했을 경우 무통보 착불로 반송처리됩니다.
*1:1 오더메이드 (맞춤 주문 제작 상품) 또는 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 주문 수량에 기반하여 생산에 투입되는 1:1 제작 상품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교환, 반품 불가한 상품은 상품 페이지에 판매 시 해당 문구 기재 후 판매
*소재의 느낌이나 핏, 미세한 색상 차이로 인한 반품 사유는 컴퓨터, 모바일 해상도 및 주관적인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상품의 구성품(택, 비닐포장, 옷걸이, 더스트백 등)을 훼손하거나 분실한 경우
*택 제거, 포장 훼손 및 착용 세탁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불량 오배송 등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동일한 상품, 동일 사이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옵션 교환 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 반 청구)
*교환 환불이 불가한 경우
- 수령일로부터 주말 제외 평일 기준 7일 이내 상품이 회수되지 않았을 경우
-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했을 경우
- 상품의 훼손, 멸실, 세탁, 향기, 오염, 늘어남, 피부 각질이나 화장품 자국 등 소비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주문 완료 후 개별 오더 또는 맞춤 제작이 진행되어,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한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 제품 특성상 교환/반품이 불가함을 미리 명시 후 판매한 경우
- 천연 가죽, 청바지 제품 등의 소재 특성상 명시된 이염 및 물 빠짐의 경우
※ 교환 / 반품 처리 과정 ※
1.고객님께서 상품 수령 후 교환, 반품 가능 기한 내 사이트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 클릭 후 상담톡을 통해 반품 접수
2.상담원의 반품 가능 여부, 반품 접수 완료 답변 확인 후 반품 진행 (택배접수, 배송비 결제 방법)
3.반품 가능 답변 받은 후 우체국택배 원송장 번호로 반품 접수 후 상품 회수 (페미니크는 자동 택배 수거 미진행으로 직접 우체국 택배사 연락 후 원송장 번호로 반품 접수)
-타택배 이용 시, 택배 비용은 선불 결제 후 발송해주셔야 됩니다. (타택배 착불 발송 시 무통보 착불 반송 진행)
4.페미니크에서 반품 상품 수령 및 확인 후 검수
-구매자 과실로 상품이 오염 및 훼손된 경우, 출고 CCTV확인 후 과실 여부 확인 후 반품 불가로 통보없이 자동 반송됩니다.
-배송비가 동봉 시 분실의 경우 자사에서는 책임질 수 없으며 반품 배송료는 결제 수단에서 자동 차감 후 환불 진행됩니다.
5.교환의 경우: 페미니크로 상품 도착 후 교환 상품을 거래처에 재주문하여 입고 후 고객님께 재발송되기 때문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제외 평일 영업일 기준 3-7일 이상 소요)
6. 환불의 경우: 상품 도착 후 구성품 누락 여부 확인, 검수 과정에 문제 없음이 확인된 후 실제 환불까지는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 일 정도 소요됩니다.
*적립금으로 환불 시 환불 방법 변경은 불가하며 적립금은 매년 말일 일괄 소멸됩니다.
* 별도의 예고없이 고객님께 자동 반송 되는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
1.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미접수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됩니다.
(성함 확인 후 반품택배를 수령하기 때문에 미접수 건은 무통보 착불 자동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
2. 반품 접수 후 접수 완료되었다는 상담원 답변 확인 후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반품 접수 신청보다 상품이 먼저 도착 할 경우 이미 자동 반송된 상태일 수 있기 때문에 꼭 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3.반품 불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무통보 착불 자동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
4.반품 가능 기한 경과 후 제품이 도착한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무통보 착불 자동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
- 자동 반송 시 택배비는 수령자 고객님 부담이며 별도로 연락드리지 않고 착불로 발송됩니다.
※ 교환처리 기준 ※
1.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사이즈 교환, 컬러 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의 경우에 고객님이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부담하시며, 1회 가능합니다.
-아래 사유로의 교환 및 반품은 불량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고객 변심으로의 교환 및 반품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상세 사이즈는 재는 방법에 따라 1-2cm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새상품이다 보니 약간에 실밥 및 초크자국은 있을수 있습니다.
위 사항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불량 교환 및 불량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2.제품 불량 및 오배송 교환
-불량,오배송의 경우 택배비는 저희 페미니크측에서 모두 부담하여 교환 진행됩니다.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택배사 시용 시 제품이 불량이어도 택배비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 / 반품 불가한 경우 ※
1. 면 제품, 니트 제품 등 시착 시 늘어날 수 있는 제품은 교환, 반품이 제한됩니다.
2. 교환, 반품 시 화장품 냄새나 향수 냄새, 섬유 유연제 향이 나는 제품은 착용한 것으로 간주되어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3.세탁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세탁 후 불량 시점 확인이 불가하여 세탁한 후에는 모든 사후 처리가 불가합니다.
4.상품에 변형이 이루어진 경우(세탁, 수선 등)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5. 수제화, 퍼, 가죽 등 1:1 오더메이드 제품은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6. 신발 제품의 경우 신발 박스 훼손 시,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7.모델 피킹 제품, 세일 제품은 마진없이 판매되므로 반품, 교환이 불가합니다
8.구매자가 임의로 제품을 훼손 시켰거나, 불량 여부 미확인 후 착용, 세탁 시 교환, 반품 등 사후 처리가 불가합니다.
7.수영복 제품은 속옷류로 분류되어 위생상의 문제로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페미니크 계약 택배사
페미니크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우체국 택배 외 타 택배사로 반품 상품을 보내실 경우 선불로 택배비를 결제 후 발송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실 경우 불량으로 인한 반품 상품이어도 택배비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적립금은 현금으로의 전환이 불가합니다*
적립금으로의 환불, 후기 작성으로 적립된 적립금 등 모든 적립금은 현금으로의 전환이 불가하오니 이 점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