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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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은 언제되나요?
-FMNQ 바잉 제품의 경우 재고를 쌓아두고 판매하는 게 아닌 고객님의 주문이 들어오면 오후에 일괄적으로 거래처에 주문을 넣기 때문에 입고까지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여 전 상품 기본적인 배송일은 주말 제외 평일 기준 3-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음을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에 안내를 드리며 주말 제외 평일 영업일 기준 7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 그때 입고 지연 카톡으로 지연 안내를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각 상품별 배송 일정을 확인해 주신 후 주문 부탁드리며, 배송 일정은 상품별로 변동 사항이 생길 수 있어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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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 사이트 우측 하단의 상담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톡 상담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주문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1 오더메이드 제품의 경우 주문 후 배송 전 교환, 취소 불가 & 배송 후 교환, 반품 불가*
-주문 변경: 사이트 우측 하단의 상담톡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주문 내역의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변경: 사이트 우측 하단의 상담톡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주문 내역의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완료된 상품 취소 요청 : 이미 발송 된 상품의 경우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수령 후 단순 변심 반품 처리되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되오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 당일 발송이 되는 제품의 경우 배송이 마감되는 오후 12시 이전까지 접수를 해주셔야 배송 전 취소, 배송 전 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되어 취소가 불가한 경우 반품으로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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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반품 불가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카카오톡 채널 상담이나 유선 문의 후에만 접수가 가능하며, 상품과 같이 배송된 반품 내역서를 작성하여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품했을 경우 무통보 착불로 반송처리됩니다.
*1:1 오더메이드 (맞춤 주문 제작 상품) 또는 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 주문 수량에 기반하여 생산에 투입되는 1:1 제작 상품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교환, 반품 불가한 상품은 상품 페이지에 판매 시 해당 문구 기재 후 판매
*소재의 느낌이나 핏, 미세한 색상 차이로 인한 반품 사유는 컴퓨터, 모바일 해상도 및 주관적인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는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상품의 구성품(택, 비닐포장, 옷걸이, 더스트백 등)을 훼손하거나 분실한 경우
*택 제거, 포장 훼손 및 착용 세탁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 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불량 오배송 등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동일한 상품, 동일 사이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옵션 교환 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 반 청구)
[ 교환 환불이 불가한 경우 ]
- 수령일로부터 주말 제외 평일 기준 7일 이내 상품이 회수되지 않았을 경우
-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했을 경우
- 상품의 훼손, 멸실, 세탁, 향기, 오염, 늘어남, 피부 각질이나 화장품 자국 등 소비자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주문 완료 후 개별 오더 또는 맞춤 제작이 진행되어,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한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 제품 특성상 교환/반품이 불가함을 미리 명시 후 판매한 경우
- 천연 가죽, 청바지 제품 등의 소재 특성상 명시된 이염 및 물 빠짐의 경우
*100만원 이상 주문건의 경우 50% 이상 반품이 제한됩니다.
(부분 배송료 + 박스, 폴리와 같은 부자재 비용 + 인건비 등 고액 주문건은 타 주문건에 비해 50% 이상 반품 시 자사에 큰 손실을 야기함으로
사내 판단에 따라 구매가 제한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순 주문 취소 또는 반품 3회 이상 시, 공정거래법 제 17조 2항
<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 철회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에 의거하여
사내 판단에 따라 일정 기간 (6개월 - 영구) 동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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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량이 아닌 경우
[원단 및 원사의 특성상 불량이 아닌 경우]
- 린넨, 코튼 원단 및 원사의 미세한 검은 점, 잡사의 경우
- 울 원단 및 원사의 까끌거림과 보풀, 털 빠짐의 경우
- 데님 원단의 이염, 물 빠짐의 경우
- 앙고라, 알파카, 모헤어, 양털 등 원사의 털 빠짐의 경우
- 신발마다 차이가 있으나 합피, 천연소재인 가죽, 스웨이드 등 소재의 특성상 생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주름
- 가죽 결에 따라 주변 색상 보다 하얀 자국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가죽 소재 특성상 자연스러운 부분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제작 공정 특성상 불량이 아닌 경우]
- 의류에 하얀 초크 자국, 빨간, 파란색 열펜 자국이 있는 경우
(대부분 꼼꼼하게 제거하여 출고되오나, 발견하셨을 경우 스팀기, 물티슈 등으로 쉽게 지울 수 있는 자국이며 불량이 아닙니다)
- 의류의 미세한 바느질 방향, 땀수, 간격의 차이가 있는 경우(사람의 손으로 제작되는 공정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봉제 과정상의 원단, 원사 잔여물 및 실밥의 경우
(특히 봉제 니트의 경우 재단된 조직의 잔여물 등이 발생할 수 있으나 간단하게 테이프 클리너 등으로 제거 가능하며, 실밥의 경우 쪽가위 등으로 간단하게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 미세한 부자재 위치 차이의 경우(레이스, 단추, 지퍼 등)
- 기재된 상세 사이즈와 차이가 있는 경우
같은 상품이라도 색상마다 원단의 축률에 따른 미세한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측정 방법, 위치에 따라 1-2cm의 오차 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cm까지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는 점 기재 후 판매하고 있습니다.
- 데님 원단의 경우 워싱의 정도, 위치의 차이
- 천연 가죽 제품의 미세한 스크레치, 반점, 주름의 경우
- 신발의 경우 공정상 검정실로 마감되거나 봉제 자국은 발생할 수 있으며 끈 부분에 있는 자국들은 가죽 마감 공정 상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리오더 시 원단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차이로 인해 기존 원단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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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배송 가능한가요?
무료 배송 + 무료 배송 주문 건의 경우에만 합배송이 가능하며
결제 내역은 유지한 상태로 배송비만 환불 처리가 불가하기 때문에 배송비 환불 요청으로 인한 합배송은 불가합니다.
배송비 환불 사유로 인한 합배송 요청 시에는 두 주문 건 전체 취소 후 최종적으로 구매 원하시는 상품들을 한꺼번에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 취소 후 재결제의 경우 금일 날짜로 재주문 들어가기 때문에 상품 준비 기간이 다시 소요되며
프리오더 및 세일 이벤트가 끝난 상품의 경우 같은 금액으로의 재결제는 불가한 점 참고하시어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
*한꺼번에 재구매를 위해 주문 건 전체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꼭 사이트에서 현재 품절인지 구매 가능한 상품인지,
할인이 종료되었는지 등 확인 후 취소 요청하시기를 안내드립니다*
*쿠폰을 사용한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일회성으로 주문 취소 시 소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 * Q&A 게시판 중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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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통장 입금 건의 경우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시스템 상 자동 입금 처리 가능합니다.
(입금자명이나 금액이 같지 않을 경우 반드시 사이트 우측 하단의 상담톡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셔야 수동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 후 24시간 내로 미 입금 시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미입금 수량 등 한정된 수량은 취소된 주문의 경우 품절 안내드립니다)
-주문 순번이 아닌 결제 순번으로 주문 처리가 되기 때문에 무통장 입금 건의 경우 주문 날짜, 주문 순번에 상관없이 입금(결제) 순으로
입금 처리 및 배송이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입금 수량이나 제작 상품과 같이 한정된 상품의 경우 결제 순번에 따라 재고가 할당되기 때문에 결제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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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미니크 반품주소지
* 자가 접수 시 반품 주소지
> 우체국택배 착불 접수 시 반품주소지 :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서울도봉우체국 B1층 소포실, 나우패킹 창동센터
> 타택배 접수 시 반품주소지 (우체국 택배 외 택배사 선불 이용) :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150 서울도봉우체국 B1층 소포실, 나우패킹 창동센터 페미니크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결제 수단에서 반품 배송료 차감 후 환불 예정입니다.
-우체국택배 이용시에도 선불 결제는 계약 요금인 2,500원과 차이가 있으며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하시니 꼭 받으셨던 송장번호로 우체국택배 착불 이용 안내 드립니다.
- 타택배를 이용시에는 필히 선불로 택배요금을 결제해주셔야 하며 타택배 착불은 무통보 반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성함이 아닌 다른 성함으로 상품 도착 시 미접수로 처리되어 환불이 지연이 되오니 사이트 우측 하단의 상담톡 혹은 고객센터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페미니크로 반품 상품이 도착 후 검수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며 검수 과정에 문제가 없는 경우 주말 제외 평일 기준 1-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교환의 경우 상품 도착 후 검수 과정에 문제가 없으면 그날 교환 상품 재주문 들어가기 때문에 상품 입고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든 의류는 세탁 방법이 기재되어 있으며 세탁 후, 착용 후 발생한 상품 문제에 대해서는 수선 및 교환, 반품 등 사후 처리가 불가하며
위 내용을 숙지하지 않고 따르는 문제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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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 배송비
페미니크는 7만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단순 변심 반품 /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주문 건 전체 반품 시 무료배송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이에 따른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상품 교환시 : 5,000원
• 상품 반품시 : 전체 반품 5,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 7만원 미만 : 5,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 7만원 이만 : 2,500원
*불량 및 오배송시 : 페미니크에서 배송비 부담
(단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옵션 변경 시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2,500원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불량+변심 상품 교환, 반품 시 : 2,500원 배송비 반이 청구됩니다.
-기본적으로 반품 배송료는 차감 후 환불로 진행되고 있으며 입금시에는 동명이인이 많아 별도 연락을 주셔야 입금 처리 가능합니다.
(동봉은 분실의 우려가 있어 권하지 않으며 분실 시 페미니크에서 책임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환불의 경우, 반품 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진행 (휴대폰결제, 실시간계좌이체 제외)
교환의 경우, 동봉 불가 입금만 가능하며 동명이인이 많기 때문에 입금 후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하단의 페미니크계좌로 배송비 입금 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카카오톡 채널 상담 주셔야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나 휴대폰결제를 이용해 결제하신 고객님은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택배비 5,000원을 꼭 페미니크 계좌로 송금 후 연락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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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폰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유의사항 (부분취소불가,당월에만 취소 가능)
Q.휴대폰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유의사항 (부분취소불가,당월에만 취소 가능)
휴대폰결제나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고객님들은 부분취소가 불가하시답니다.
( 부분환불을 원하시면 적립금으로 환불받으시는 방법 or
환불을 원하시는 상품을 제외한 금액을 재결제 하신 후
이전 구매하신 결제건을 전체취소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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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결제,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거래시스템상 환불에 제한을 받습니다.
당월에 결제하신 상품은 당월에만 전체취소에 한해 환불 가능하시며,
익월로 넘어가면 통신사 시스템상 절대 현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ex: 9월20일에 구매하신 상품은 9월 30일까지만 전체취소에 한해 환불 가능하시며
10월로 넘어가신 경우 환불자체가 불가하심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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